본문 바로가기
Life Info

나의 행운의 숫자 알아보는 방법

2022. 5. 3.

나의 행운의 숫자를 알아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간단하게는 생년월일이나 이름의 획수를 더하는 방식으로 알 수 있습니다. 그중 사주를 통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의-행운의-숫자-알아보는-방법-썸네일

 

이 방법은 나의 행운의 색깔부터 방향, 성씨까지 한 번에 알려줍니다. 그밖에 로또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관련 번호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의 행운의 숫자를 사주로 알아보는 방법

사주로 알아보는 행운의 숫자는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홈페이지-카테고리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당신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롭고도 놀라운 라이프의 시작

www.shinhanlife.co.kr

 

해당 홈페이지 접속한 후, 상단 카테고리에서 혜택/서비스 > 운세/사주 순서로 선택하여 관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주-및-운세-페이지

 

사주 및 운세 페이지는 크게 정통 운세와 생활운세, 애정/궁합으로 나뉘어 있으며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인 운세 외에도 신토정비결, 오늘의 타로, 프리미엄 로또 운세, 프리미엄 궁합보기 등의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나의 행운의 숫자 알아보는 방법은 생활운세 항목에 있는 오늘의 종합 운세에 있습니다.

 

개인-정보-입력-항목

 

운세 풀이에 필요한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운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결과가 나옵니다. 행운의 숫자는 여러 운세 풀이 중 하나이며 마지막 부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행운-숫자-색상-방향-성씨-및-로또운

 

알고 싶은 나의 행운의 숫자를 비롯한 행운의 색깔과 방향, 사람 성씨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또운에 관한 번호와 함께 도움 되는 풀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