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fo

성경구절 찾기 프로그램 하나면 끝

2021. 9. 3.

크리스천이라면 다른 책은 읽지 않더라도 성경책은 꼭 읽기 마련입니다. 그러다 보면 왠지 모르게 기억이 남는 문구가 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 성경구절의 일부분만 기억나서 답답함을 느끼곤 합니다.

 

성경책
성경책

 

그렇다고 두꺼운 성경을 일일이 넘겨보면서 찾는다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오히려 답답함만 커져갈 뿐이죠. 이럴 때 성경구절 찾기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보통 다운로드한 후 설치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이런 과정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다국어 성경 Holy-Bible 접속 주소
다국어 성경 Holy-Bible 접속 주소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누구나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홀리바이블(Holy Bible)또는 다국어 성경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다국어 성경 HolyBible

한글 및 영어, 중국어 등 다국어 인터넷 성경 검색, 번역 간 비교

www.holybible.or.kr

 

홀리바이블 홈페이지 메인 화면
홀리바이블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생각 외로 다양한 성경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화면에 위쪽을 보면 설교예화부터 설교 모음, 성경 자료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한글과 영어 및 중국어 등으로 이루어진 성경, 365일 일독성경, 인기 성경 구절 등의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제 성경구절 찾기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찾고 싶은 성경 구절의 일부를 검색창에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성경 구절 검색 방법
성경 구절 검색 방법

 

참고로 이곳의 검색 기능은 실제 다양한 서적의 자료에 기반하여 만들어져 있습니다. 해당 자료로는 개역개정을 비롯한 개역한글, 공동번역, 새번역, 현대인, NIV, KJV, NASB, 새 찬송가, 찬송가 등이 있는데요. 예시로 구절의 일부분인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로 검색하여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성경 구절 찾기 결과
성경 구절 찾기 결과

 

성경구절 찾기 결과, 개역개정의 시편 23:4에서 완전한 구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해당 구절 마지막에는 번역 비교와 유사 말씀이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이 부분도 차례대로 살펴보겠습니다.

 

성경 구절 번역 비교
성경 구절 번역 비교

 

번역 비교 메뉴를 눌러보면 찾으려고 했던 구절을 다른 서적에서도 찾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무래도 어떻게 번역했느냐에 따라 표현방식이 조금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 구절 유사 말씀
성경 구절 유사 말씀

 

다음으로 유사 번역 메뉴는 비슷한 구절이 있는 문장을 찾아볼 수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시편 외에도 일부 구절이 예레미야, 요한계시록, 이사야 등에 포함되어 있다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찾은 구절 성경 내 위치 확인
찾은 구절 성경 내 위치 확인

 

특히 앞서 성경구절 찾기 프로그램을 통해 찾았던 문장이 어떤 문장들과 연결되어 있는지 궁금할 수 있는데요. 해당 구절 바로 위에 파란색으로 되어 있는 시편 23:4 부분을 누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관련 정보 더 보기

 

 

은혜로운 복음성가 무료 듣기 연속

복음성가는 찬송가와 달리 시대적 흐름을 반영합니다. 그렇다 보니 여러 계층에서 불려지곤 합니다. 복음성가를 듣고 있자면 왠지 지친 마음을 달래주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복

wan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