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fo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 무료

2021. 10. 3.

사주는 비과학적이고 미신이라고 여기는 분이 많습니다. 반면, 현재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주를 보는 분도 적지 않습니다.

 

사주팔자

 

그래서 간단하게 자신의 사주팔자를 무료로 알아볼 수 없는지 찾아보곤 합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은 인터넷만 검색해도 여러 곳이 있습니다. 그중 제가 가끔 무료로 이용하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전혀 전혀 관련 없을 것만 같은 농협은행 사이트입니다. 기존 서비스와 달리 별도의 로그인 없이 무료 운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메인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메인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단 메뉴 중 증간쯤에 라운지가 보입니다. 라운지 코너는 직접적인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 라이프스토리에 있는 운세 항목을 클릭합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banking.nonghyup.com

 

운세보기 신토정비결
운세보기 신토정비결

 

관련 페이지로 이동하면 왼쪽 아래에 있는 신토정비결 항목을 클릭합니다.

 

신토정비결 의미와 구성도
신토정비결 의미와 구성도

 

토정비결에 관한 간단한 설명과 풀이 결과 구성도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주팔자를 알아보려면 해당 페이지 하단에 있는 신토정비결 무료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사주 정보 입력
사주 정보 입력

 

다음으로 자신의 사주 정보를 입력하는 곳이 보입니다. 이름부터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각, 양력/음력을 입력 및 선택한 후 이전과 같은 이름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총론을 비롯한 재물운, 직장 및 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 운세 순서로 자신의 사주팔자를 차례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년운세 총론
신년운세 총론

 

먼저 총론의 경우 새로운 한 해의 액운을 피하기 위해 실천해야 할 점부터 제시합니다. 그와 더불어 얻게 될 좋은 운을 위해 준비해야 할 점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천과 준비는 아무래도 마음가짐이 우선 중요한 듯합니다.

 

재물운
재물운

 

다음으로 재물운의 경우 돈이 들어오고 나가는 두 가지 측면 모두 분석하고 있습니다. 들어온 돈은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어떤 경로에서 돈이 나가면 손실을 크게 보는지 등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직장 및 사업운
직장 및 사업운

 

직장 및 사업운에서는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추진하기에 알맞은 시기인지 알려주어 미리 대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좋은 시기라면 어떻게 식으로 진행하면 도움이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과 연관된 사람과의 관계에서 대처법 등도 간단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가족 및 가정운
가족 및 가정운

 

가족 및 가정운에서는 평안과 화목이이야말로 가장 큰 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녀 문제를 비롯한 가족 간 갈등으로 인해 큰일을 당하지 않도록 대비할 점과 해결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족의 건강문제에서는 조심해야 할 부분을 짚어볼 수 있습니다.

 

이성 및 대인관계
이성 및 대인관계

 

이성 및 대인관계의 경우 애정운과 대인운 분석입니다. 애정운은 나쁘게 나왔더라도 충분히 바뀔 수도 있으므로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대인운은 살면서 거쳐 가는 모든 인연이 마냥 좋을 수만은 없습니다. 만약 인연이 아니라면 확실히 선을 그을 필요도 있습니다.

 

월별 운세
월별 운세

 

이처럼 무료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을 통해 현재 자신의 운을 여러 상황에 나누어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운명인 마냥 무조건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미리 짜둔 계획이 있다면 하나의 참고 사항일 뿐입니다. 또 어려움이 닥쳤을 때 이겨내는 데 도움 주는 역할 정도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