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fo

이지웰 복지몰 주소 회사 및 기관별 사이트 찾기

2021. 10. 4.

규모가 어느 정도 되는 회사나 각종 교육청 공기업 등 대부분은 복지몰 또는 복지후생관이라는 자체 인트라넷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곳이 이지웰페어인데 최근 현대백화점 그룹에 인수되면서 현대 이지웰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현대 이지웰
현대 이지웰

 

그런데 각 회사마다 해당 복지몰 사이트의 접속 주소가 다릅니다. 그곳의 직원이라면 혜택을 보기 위해 기억해두는 것이 좋은데요. 이지웰 복지몰 주소가 기억나지 않거나 모를 때 찾는 법을 활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지웰 복지몰은 폐쇄몰 형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각 회사별 주소를 알아야 접속이 가능합니다. 대체적으로 구글에서 '회사명 + 이지웰'로 검색하면 꽤 많은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지웰 복지사이트 검색
이지웰 복지사이트 검색

 

예시로 경기도청의 복지포인트 사이트를 찾아보니 경기도의 영문 약자가 포함된 사이트 주소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코드는 소속 회사에 배정된 영문 코드입니다.

 

이지웰 회사코드
이지웰 회사코드

 

회사코드를 모를 때는 소속 복지담당자 또는 함께 일하는 상사분께 묻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긴 합니다. 하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 위의 방법을 이용하면 쉽게 해결되기도 합니다.

 

 

현재 이지웰 복지사이트는 새단장으로 많이 바뀌었지만 이전 홈페이지를 보면 주요 고객사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목록을 바탕으로 이지웰 복지몰 주소를 직접 찾아 아래와 같이 정리해봤습니다.

 

교육청 및 공기업 이지웰 접속 주소
교육청 및 공기업 이지웰 접속 주소

 

지자체별 이지웰 접속 주소
지자체별 이지웰 접속 주소

 

해당 목록에는 공무원의 복지후생을 위한 각 지자체와 교육청, 공기업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대기업을 비롯한 여러 기업 등 민간기업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처럼 각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에서는 복지몰에서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복리후생비를 포인트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민간기업 이지웰 접속 주소
민간기업 이지웰 접속 주소

 

참고로 삼성과 LG 그룹 계열은 다른 곳과 달리 뒷자리 주소가 'ezwel.com'이 아닌 각각 's-bluevery.com'과 'lglifecare.com'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두 회사만 다른 주소를 쓰고 있거나 이지웰과 계약이 끝난 후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짐작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