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fo

베네피아 복지몰 사이트 접속 및 주소 모를 때

2021. 7. 28.

베네피아는 SK엠앤서비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복지몰로써 많은 기업체와 공무원들이 이용하고 있는 맞춤형 복지 서비스 전문업체입니다. 각 회사에서 복지혜택의 정도를 포인트로 측정한 후 각 직원에게 균등하게 분배하면 그 포인트로 직접 상품을 해당 복지몰에서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베네피아 복지 사이트

 

물론 전문업체인만큼 이곳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용 방법은 pc나 모바일 앱을 통하면 됩니다. 그런데 가끔 pc로 이용하려고 할 때 베네피아 복지몰 사이트의 정확한 주소 찾기가 어렵거나 접속할 때 헤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베네피아 복지몰은 복지포인트를 오케이캐시백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ok 캐시백 연계를 통한 가맹점 보유수가 4만 5천여 개나 되기 때문에 여러 방면에서 두루 사용이 가능합니다.

 

베네피아 복지포인트

 

또 유명 온라인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으로 최저가 보상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시중가격보다 싼 상품을 75% 이상 상시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60% 할인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할인 혜택

 

만약 마음에 드는 서비스나 물품이 없을 경우 오케이 캐시백으로 전환하여 11번가나 캐시백몰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상품권 전환도 가능합니다.

 

 

http://www.benepia.co.kr

 

www.benepia.co.kr

 

대체적으로 검색포탈을 통해 찾을 수 있는 홈페이지 주소인 benepia.co.kr는 해당 회사의 소개 및 서비스 내용을 알아볼 수 있는 곳인데요. 각 회사에서 지급하는 복지포인트를 사용하려면 관련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고객사 검색

 

그런데 본인이 근무하는 회사의 복지몰 접속 주소를 어떻게 되는지 모를 수 있습니다. 이럴 때 해당 홈페이지 첫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고객사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우리 회사 베네피아 찾기

 

이제 약 800개 회사의 베네피아 복지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우리 회사 베네피아 찾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찾는 방법은 검색창에 회사명을 한글로 입력하는 방식인데요. 저는 지자체 중 하나인 서울특별시로 입력하여 검색해보겠습니다.

 

회사 및 기관 검색 결과

 

그러면 관련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찾으려는 회사 및 기관의 이름 옆에 있는 GO 버튼을 누르면 관련된 베네피아 복지몰 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