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신문은 광주전남지역의 대표적인 생활정보신문입니다. 광주에서 시작되었고 비교적 광주지역의 정보가 더 많다 보니 광주사랑방신문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광주와 전남에 사는 분들은 교차로나 벼룩시장처럼 아파트와 주택, 자동차 등을 사고팔기 위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 해당 지역의 일자리 관련 정보도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당 생활정보지의 구인구직 정보는 인터넷을 통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각 검색 사이트에서 사랑방닷컴으로 입력하면 관련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사랑방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화면 상단에 여러 메뉴가 있습니다. 그중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합니다.
사랑방닷컴 -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부동산 중고차
광주지역 생활정보 신문. 부동산, 구인구직, 중고차, 교육, 학원, 이사, 청소, 뉴스기사 제공.
www.sarangbang.com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페이지로 넘어가면 상단 메뉴 중 첫 번째에 있는 채용정보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직종부터 업종, 업무, 근무지역을 차례대로 선택한 상세 검색이 가능합니다. 모든 선택이 끝났다면 선택된 조건 검색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화면을 아래로 쭉 내려주면 조건 검색 결과에 따른 전체 채용정보 목록이 보입니다. 업체명을 비롯한 간단한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구인 목록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보다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업무내용부터 고용형태, 성별 조건, 급여, 근무기간, 근무요일, 근무시간, 근무지역까지 적혀 있습니다. 근무조건이 맘에 들어 연락하고 싶다면 연락처는 해당 화면에서 아래로 더 내려가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광주 사랑방신문 그대로 보기를 원한다면 처음 접속했던 홈페이지 첫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해당 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전자신문 항목을 눌러주면 됩니다.
종이신문 형태의 사랑방신문을 온라인에서 그대로 볼 수 있는 전자신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각 신문은 가장 최근 날짜부터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배포된 지 오래된 날짜일수록 가장 나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보고 싶은 날짜의 종이신문 모양을 클릭하면 별도의 신문보기 창이 뜹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 빠른 페이지 이동 항목을 클릭한 후 구인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제 거리의 가판대에서 봤던 종이신문 형태 그대로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을 인터넷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신문 광주 사랑방은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사랑방 구인구직으로 검색하여 해당 어플을 설치하면 이동 중에도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